사사쟈요가 연습자 소감

저는 약 10년전부터 사하쟈 요가를 연습하기 시작했어요. 그 때 제가 동년배와마찬가지로 매우 기쁘게 지내고 있으며 친구도 있고 취미활동도 많이 했으며 더구나 경제나 학습에 특별한 문제가 없지만 저는 현실 생활보다 높은 것을, 물질을 초월하는 것을 찾고 있었요.

제가 처음에 사하쟈 요가에나와 명상을 시작했을 때 잘 이해할 수 없었어요. 다만 긴강이 풀게 되며 예전보다 더 기쁘게 되었어요. 이것은 아주 좋은 현상입니다. 제가 단체적, 정기적으로 사하쟈 요가를 연습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연락할 수 있어요.

몇 년후 저는 사하쟈요가를연습하는 것이 센터에 나오고 명상하며 놀리고 남을 보는 것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영(Spirit)에대한 이해와 어떻게 깊은 수준으로 달할 수 있는 것으로 깨달았어요. 저는 다른 사람한테 아주 간단한패션을 전시하고 빛, 긴장 완화와 행복을 주고 싶었어요.

img_1142.jpg

그러나 그것은 전부가 아닙니다. 제는 자각을 받은 첫날에 만났던 사하쟈요가의 창시장인 시리 마다지 닐마라 데비(Shri Mataji Nirmala Devi)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껴서 그분을 더 많이 알고싶었어요. 어떤 연습자는 몇 년 동안 연습해도 시리 마다지님에 대해 잘 모릅니다. 그러나저 같은 사람이 시리 마다지님의 배경과 이야기를 알고 싶었어요. 이것은 깊이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봅니다.

시리 마다지님은 사랑과 따뜻함을품고 계시는 여사님이시고 인생의 목표는 사람들의 내면적인 쿤달리니(Kundalini)를 환기시키고 더높은 의식상태인 무념의 각성상태에 달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사람들의 인생은 쉬워집니다. 시리 마다지님은 저를 잘 보살피고 계시니 이 세상에서 이외에 다른 것이 존재하지 않는 것을 제가 오랜 시간이걸려 알게 되었어요. 시리 마다지님은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전해주시니 이건저에게는 아주 놀라운 발견입니다. 오늘날에 누군가 시리 마다지님처럼 모든 사람의 삶의 모든 측면을 제공할있는지 저는 잘 모릅니다.

 

Storyadel Moradian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