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가설

우리는 몸에 대한 인지를 초월하여 정밀한 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본질적인 영적 몸이 있다. 누가 인류를 창조하였는가?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의 몸은 단지 영적 몸의 용기일 뿐이다. 전세계 역사적으로 보면 심리분석학 창시자 카를 융으로부터 중국 철학자 노자까지 모두 눈으로 보이지 못하는 복잡한 사물을 분석하고 설명하고 싶어했다. 우리 존재하는 자체의 다른 부분 또는 다른 과정에게 명명한다: 영혼, 쿤달리니, 페르소나, 도(道), Roh, 집단무의식, 차크라(Chakras), 경맥 등을 들 수 있다.

이 정밀한 몸에서 쿤달리니라는 모성 에너지가 존재한다. 이 에너지가 각성하면  자아실현을 인도해 준다. 우리의 주의력은 사상을 넘어서 현재와 절대적인 진실과 통일해 준다. 이 과정은 우리가 무사상한 의식에 명상할 때 이루어진다.

102.jpg

당신은 아래 비디오에 따라 체험하실 수 있다


자각과 쿤달리니의 각성은 자아실현과 명상의 첫 단계이다. 당신은 명상이 가져온 많은 이점을 경험하려고 하거나 자신 혹은 사하쟈 요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려면 정기적으로 명상하셔야 한다.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이 정기적으로 사하쟈 요가 명상을 하고 있다. 그들은 매주 모여서 같이 명상하고 사하쟈 요가 명상의 지식을 무료로 가르치고 있다. 당신은 더 깊은 명상을 경험하려면 현지의 무료 체험 모임을 참석하면 된다.

무료 체험 모임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받기

모든 사하쟈 요가 명상 수업과 워크숍은 무료입니다. 현
지 지원자들이 활동을 주최합니다.

사하쟈 요자 명상법은 시리 마타지여사가 1970년에
설립했습니다. 지금까지 150여개국에서 이 명상법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련 자료를 찾아서 당신의 명상과 사하쟈 요가에 대
한 이해를 향상시키세요.